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 문의
작성자 김**** (ip:)
  • 작성일 2018-11-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
평점 0점
전화도 안받고 고객센타 연락도 계속안되고
오전에 출고여부 확인해서 전화주신다했는데 그뒤로 몇시간째 깜깜무소식이네요!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배송조회도 안되고 배송상태도 알수없어서 전화했는데 고객센타 연결도 안되고 결국 회원가입하게 만드네요ㅡㅡ
제품 확인이 되야 배송이 늦어지면 취소하고
다른사이트에서 시키던지 할것 아닙니까!
상이 급해서 주문했는데
주문한지 3일차인데 배송여부도 모르고
고객센타는 전화도 안받고 배송여부확인해서 전화주신다는데 전화도없고 서비스가 왜그럽니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CALL CENTER
    • 02) 6203 - 3866
    • 월요일 - 금요일
    • 오전 10시 - 오후 5시
    •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 BANK INFO
  • DELIVERY INFO
    • 롯데택배(1588-2121)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67, 4F
    •  
    •  
    • SHOWROOM INFO
    • 경기 파주시 탄현면
    • 헤이리마을길 59-64 1F
  • COMPANY INFO
    • COMPANY : 더가든팩토리   CEO : 김영주
    • TEL : 02)6203-3866
    • ADD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67, 4층 (성수동2가1동, 신강빌딩)
      (서울시 성동구 성수2가1동 309-141 신강빌딩 4층)
    • BUSINESS LICENSE : 206-29-99418
    • MAIL-ORDER LICENSE : 제2015-서울성동-0284호 [사업자정보확인]
    • E-MAIL : garden@thegardenfactory.co.kr